부업

POD 하시나요?

믹스 커피 2021. 12. 11.
반응형

 

저는 레드버블로 POD 스타트 끊었어요.
글자 몇 개 박으면 되는 줄로만 알고 만만하게 보고 들어갔는데, 아주 열심히 해야 되더라고요.

POD 시작하면서도 이거 하면 진짜 팔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일단 되긴 돼요.

어떤 분은 POD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판매하시는 분도 있고,
어떤 분은 작품수가 100개 넘는데도 판매가 안 된 분도 있고,
300개 넘는 작품으로 250개 넘게 판매하신 분도 있어요. 대단하죠.
저는 아주 조금 판매했어요.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보고 있으면 뭔 예술을 보는 것 같아서 많이 위축돼요.
실력들이 후덜덜! 자괴감 안 느끼게 정신무장 해야 돼요.
그런데 들어가서 볼 때마다 또 흐미...
마인드콘트롤..나는 나만의 스타일이 있다.

 

 


소비자는 어떤 걸 선택할지 모릅니다.
만드는 사람이 허접하다 느껴도 소비자는 의외로 좋게 볼 수 있으니, 저처럼 기죽는 분이 계시다면 함께 마인드콘트롤~

다른 분야도 마찬가지겠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내는 게 참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

'부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텐핑 Tenping 광고 설정하기  (0) 2022.04.28
텐핑 Tenping 광고, 티스토리에 연동하기  (0) 2022.03.24